이번에 추천드리는 제품도 제가 직접 사서 몇달간 써본 제품입니다. 원래 갤럭시S6를 쓰다가 대기 시에도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 대기 배터리 관리가 나름 잘된다는 레퍼런스 폰인 넥서스5X로 바꿨으나, 이번에는 카메라에 너무 만족을 못했고.. 배터리도 그닥 차이가 없는 것 같아 배터리라도 큰 휴대폰을 쓰자 싶어 홍미노트3 프로를 구매했었습니다.
중국에 자주 왕래하는 분이 사오신 미개봉 제품을 받아서 쓰고 있는데, 국내에는 마음에 드는 케이스가 별로 없어서 고르고 골라 샀던 제품입니다.
제가 케이스를 고르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얇을 것. 얇아서 착용 전후의 그립감에 별로 차이가 없어야 합니다.
(2) 심플할 것. 별 무늬가 없는 것을 선호합니다.
(3) 투명 혹은 반투명할 것. 휴대폰 본래의 디자인을 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기준으로 찾다가 딱 걸린 제품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 케이스인데요. 홍미노트3 MTK 버전과 홍미노트3 프로는 케이스가 같습니다.
젤리 케이스가 아니고 매트 재질의 케이스입니다. 손에 땀이 많아서 젤리 케이스는 더운 날에는 땀자국이 많이 나고, 오래 쓰면 색이 누렇게 변색이 되는데 매트 케이스는 그런 단점에서 해방될 수 있습니다.
4월 7일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개당 $0.75이었고, 현재 데스크탑에서는 $0.94, 스마트폰 알리익스프레스 앱에서는 $0.93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어플 사용을 촉진하려고 하는지 어플에서 가격이 조금이라도 더 할인되는 경우가 많으니 구매하시기 전에 항상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케이스의 다른 상세 이미지는 다음을 참고 하시고, 구매를 원하시면 이 링크를 누르세요.
0 개의 댓글